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네일팁만들기(셀프네일)

[취미] 셀프 젤네일

by 달리주 2022. 6. 11.
728x90
반응형

약해진 손톱이 부러지는 걸 막기위해..
다시 덮어보는 셀프 젤네일!

민둥손톱이 어색해서 계속 덮고 덮고
쉬다가 조금 괜찮아지면 또 덮고
이게 무한 반복이예요ㅎㅎ

재료소개 먼저!
급하게 한거라 기존에 있던 재료 활용했어요

<참고>
전 네일을 자주 바꾸는 편이라서
유지력은 신경쓰지 않아요
금방 지웠다 덮었다 하기 때문에 유지력보단
손톱 보호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참고해서 봐주세용^^)


손톱이 너무 많이 상해서
먼저 올영에서 구입한
웨이크메이크 네일 프로텍터 바르고 잘 말려주세요!
(램프X)

요거 바르면 유지력은 떨어져도
손톱 보호에는 좋아요ㅎㅎ

젤네일 후 손톱 휴식 중에 사용하기도 좋아요

다음에 베이스젤을 발라주세요
젤로젤로 필오프베이스젤 사용했어요

다른 베이스젤보다 손톱 손상 적게 젤제거하기 좋아요

다음은 컬러를 입혀봅시당
엔리안에서 컬렉션 6종세트로 구입했던..
케미젤 프리미엄 컬러젤
사진 엄지손톱이 색을 입힌건데
실제색이랑 다르네요
핑크핑크한 색이예요 데일리로 좋은 색이랍니다.

컬러젤은 두껍게 두콧으로 마무리!

탑젤 바르기 전에 liva에서 구입했던 네일스티커로 귀여운 느낌을 넣어볼게요~
(귀여운거 쵝오)

네일스티커 쓰려고 젤네일했나 싶을 정도로...
손톱10개 중 9손톱에 스티커를 붙였네요...ㅎㅎ

스티커는 손톱 굴곡에 맞게 빈틈없이 살살 눌러주세요
잘 안누르면 걸리적거리게 튀어나와요ㅠㅠ

이제 마무리할 탑젤
오호라 젤네일스티커 사면서 받은 탑젤&램프
너무 잘 쓰고 있어요ㅋㅋㅋ

탑젤은 한번으로 마무리!

(오른손)
스티커가 귀여워서 그런가.. 이번 네일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왼손)
이쁘게 잘 된거 같아요!

자기만족 뿜뿜!


(혹시 몰라서 제품구입한 사이트는 링크를 걸어뒀어요)

728x90
반응형
LIST

'취미활동 > 네일팁만들기(셀프네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취미] 봄봄노랑 네일팁  (0) 2022.05.18
[취미] 네일팁만들기(Lvia)  (0) 2022.05.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