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부산] 구석구석

[명지 국제신도시] 라멘집_우시토라

by 달리주 2022. 11. 26.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님이랑 명지에서 놀다가
찾은 라멘집 우시토라

멀리서도 보이는 라멘집의 간판
조금 이른시간에 가서 대기는 없었는데
저녁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줄줄이 들어왔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요즘은 다 키오스크.. 점점 복잡해져서 정신없어요ㅎㅎ)

우시토라는 닭육수를 사용하네요
다른 라멘보다 깔끔할지도??
매운건 못 먹으니까 토리라멘으로 선택
가라아케도 갖이 주문했어요

반응형

라멘집은 혼자와도 불편함없을 듯한
이 바테이들이 너무 좋아요
혼자 잘 돌아다니는 편이라ㅋㅋㅋㅋ

라멘에 들어가는 챠슈를 앞에 보조주방?에서
바로 썰어서 넣어줘요
(신기)

토리 라멘! 깔끔해보이는데
국물이 은근 무거웠어요
타마고 너무 좋아

음.. 근데 전 좀 간이 쎈듯했어요
육수를 더 원하면 사장님 콜!

일반 라멘이랑 큰 차이없는 맛이라서
살짝 실망...
좀더 개운한 맛이 나면 좋겠어요

가라아케는 soso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담엔 하이볼이랑 가라아케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영업시간]
월-일 11시30분~21시
브레이크타임 14시 30분 ~ 16시 30분

명지 국신이 다 그렇듯...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