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리뷰)/[내돈내산] 아이템 소개

스킨스칸_보니타 앰플&크림, 알리나 광채부스터

by 달리주 2023. 1. 19.
728x90
반응형

델라패드와 같이 주문했던
보니타, 알리나를 받았어요

델라패드는 앞에 포스팅했으니
보니타와 알리나만 적어볼게요

[보니타 앰플]
모공이 넓어서라기보단
미리 관리하자는 마음으로 써보기로 했어요

앰플 자체가 워낙 쫀쫀 제형이라
스포이드 부분이랑 잘 맞지 않은 거 같아요
적응하고 나면 괜찮은데 처음 쓸 때는 살짝 불편해요

앰플은 완전 만족 스킨스칸 제품들이
전체적으로 쫀쫀+보습은 기본인거 같아요

[보니타 크림]
앰플이랑 같이 사용하면
효과가 좋다고해서 구입했어요

지금은 델라패드 위주로 사용하고 있어서
모공라인의 사용효과를 막 느끼진 않지만
화장하기 전에 한번 발라주면
쿠션이 잘 먹는 느낌?으로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알리나 광채부스터]
바르면 얼굴에서 진짜 광이 번쩍번쩍..
우와.. 부담스럽다 할 정도로 올라오는데
광채부스터+쿠션하면 자연스러운 광이 나요
아주 만족👍🏼

광채부스터지만 촉촉함은 없어요
바를 때 오히려 뻑뻑하게 발려서
첨엔 좀 당황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그 뻑뻑한 제형이
베이스용으로 사용하기 넘 좋은 거 같아요ㅎㅎ

요건 사은품으로 받은 마스크팩
(마그크팍 한장도 박스에 개별포장되어 있어요)

마스크팩은 아직 사용 전이라 어떤지 궁금하네요

이건 장렬히 뜯어진 박스들..
다 좋은데 포장이.. 어마무시해요..

전체적 만족도 5점 만점에 4.5점
0.5점은 아직 효과를 보지 못해 빼놨어요ㅋㅋㅋ
(세레나 쿠션이랑 델라크림 추가 주문했네요ㅋㅋ)

세레나 쿠션 기대 중ㅎㅎ

담엔 쿠션 포스팅해야징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