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부산] 구석구석

명지 에스프레소 전문점 디베르소

by 달리주 2024. 1. 12.
728x90
반응형

커피가 너무 먹고 싶다!!
에스프레소!! 하지만 기장까지 가긴 너무 멀어ㅠㅠ

징징대다가 명지 쪽에 가게가 있을까하고
찾아봤는데.. 있었어요!!

심지어 에스프레소 바(전문점)이라니
너무 기대되잖아요?ㅎㅎ

1층도 브런치 카페라 살짝 헷갈렸어요.
열심히 두리번 거리다가 2층 유리창보고
저기다!! 하고 들어갔어요ㅎㅎ

계단 위에서 보이는 간..판..? 로고
심플하니 이뻐요.

역시 에스프레소 바 답게
에스프레소 음료가 쭉~~

넘 행복하잖아ㅎㅎ
웃긴게 저는 아메리카노는 못 마셔요..
안마셔요.. 맛없쪄...


근데 에스프레소는 파는 곳이 있다면
꼭 먹어보는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맛있는 곳이 많이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저는 로마노 자몽
맛은 사이다+에스프레소 드셔보신분?
약간 비슷한데 자몽청이 들어있어서
달달하고 과육이 중간중간 씹혀서
더 맛있었어요.

라마노 자몽 추천 강추!

요건 초코 콘파냐
휘핑의 달달함+에스프레소 쌉쌀한 맛
딱 기분 좋게 먹기 좋았어요.

말차 쿠키도 엄청 꾸덕하니 괜찮았어요.

단점은 좀.. 많이 일찍 마감해서
평일엔 갈 수가 없어요ㅠㅠ
(가려면 반차 써야....)

주말에 가면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중간에 주방?있고 빙 둘러서 바테이블이 있어요.
창가 쪽으로도 자리가 있는데 풍경을 등지고 있어요.
음.. 매장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모던한 느낌?

데이트하기 좋았어요!!


[위치첨부](주차장 없음. 앞쪽 길가 주차장 이용 가능)
[카카오맵] 디베르소에스프레소바
부산 강서구 명지새동네길2번길 83 (명지동) https://kko.to/7b7jyyrSUL

 

디베르소에스프레소바

부산 강서구 명지새동네길2번길 83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