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부산] 구석구석

해피삐데이_부산대저 카페

by 달리주 2023. 6. 22.
728x90
반응형

조용한 시골마을에 있는 카페
조용하다 그리고 정말 시골이였어요
바로 옆이 밭이예욬ㅋㅋㅋㅋ

어수선해서 모지??했는데
리모델링 준비중이시라고....ㅎㅎ

그래도 내부는 깔끔하고 좋았어요
멍~ 하게 있기 너무 좋은 분위기였어요

구석에 있는 쇼파에 앉아서
앞마당을 빤-히 보고 있다가 왔네요
날씨도 너무 좋았고 요즘은 나중에 이런 카페 꼭 차리고 싶다.. 하는 생각이 부쩍 늘었어요ㅎㅎ

감성 한스푼 업
아..근데 밭 옆 시골 옆 이러 그런지 모르겠는데
벌레 많아요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