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부산] 구석구석

[부산 명지] 우리할매떡볶이

by 달리주 2022. 5. 31.
728x90
반응형

다이소 다녀오는 길에 발견한
“우리할매떡볶이”
처음보는 곳은 먹어봐야죠?ㅎㅎ

 

바로 도전~

명지 롯데리아 맞은 편에 있어요~

보자보자
메뉴판을 보자~

떡볶이는 당연 가래떡이죠!
(로제는 밀떡 쵝오)

떡볶이 말고도 튀김종류가 다양해요

포크 집게 가위 앞접시
셀프!

전 포장해서 집에서 막었어요ㅎㅎ

가래떡볶이
계란 잘 익었따

떡볶이는 약간 매운맛이예요
아가들 먹긴 살짝 매울거예요
맵찔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맵기였어요

통오징어 튀김!!
젤 맛있게 먹었어요

순대! so~ so~
다른 내장도 있것 같은데
이날은 다 나가고.. 간만 남아서
간만 받아왔어요ㅠㅠ
내 내장ㅠㅠ


간 냄새안나고 맛있어서
담엔 다른 내장도 꼭 먹어봐야겠어요

요렇게 3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