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부산] 구석구석

[부산 서면 술집] 도쿠도쿠야_이자카야

by 달리주 2022. 6. 1.
728x90
반응형


세상 맛있는 안주와 하이볼이 있는
서면 “도쿠도쿠야”

친구 소개로 알게된 가게인데
안주도 맛있고 하이볼도 맛있어요

대기가 없기를 바라면서
위로 올라가봅시다

대기... 있어요.. 한팀!!
우리가 대기1번이닷!!

한 10분에서 20분 기다리다가 들어갔어용

 


가게 앞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들어갈 순서가 되면 메뉴판을 미리 주세요

요기서 먼저 고르고 들어가면서
바로 주문!하면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메뉴가 나옵니당

쯔쿠네! 소고기 햄버그 꼬치로 만든느낌이예요
요거 매운거 안매운거 2종류가 있어요

저희는 안매운걸로 먹었어요
(이건 좀 짜서 많이 안먹었어요..)

최애 메뉴!!
옥수수튀김!!!

오른쪽 사진으로 잘 안보일 거 같지만

옥수수 알들이 가지런히 튀김옷 입고 튀겨진 모습이 처음엔 무지 신기했어요

근데 맛까지 좋아...

튀김옷의 짭짤한 맛도 좋고 옥수수의 살짝 단맛과 고소함이 

골고루 느껴져서 너무 맛있어요

이번에 처음 만난 메뉴

토마토슬라이스!!

 

요것도 아주 맛이 좋아용

사실 옥수수튀김은 양에 비해 가격이 있는 편이라

살짝 부담스러운데

 

토마토슬라이스는 가격대비 괜찮아요

(상대성인가 싶기도하지만...ㅋㅋㅋ)

 

꿀이 쭉 뿌려져있어서 토마토향과 달달한 꿀맛으로 먹기 좋아요

생자몽하이볼!!

술 써서 못먹겠다 하시는 분들

이거 꼭 드셔보세요

완전 그냥 자몽에이드입니당ㅋㅋㅋㅋ

너무 맛있고 술맛없이

쭉쭉 넘어가서 취하는 지도 모르고 갈것같아요..

(조절하면서 드셔요ㅠㅠ)

 

안주도 술도 다 맛있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 도쿠도쿠야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