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부산 외] 여기저기

[남해 여행] 패러글라이딩 체험

by 달리주 2022. 10. 28.
728x90
반응형

여행기간 동안 푹 쉬었으니 마지막은
익스트림으로 가쟈!하고 예약한 패러글라이딩 체험!

해안가에 있는
접수처에서 동의서 작성 후 비행복을 입어요

샌들, 구두 안되지만 구비된 운동화를 빌릴 수 있어요
(심지어 양말까지…)

준비되어 있는 운동화와 비행복!
핫핑쿠 옷 입고 비행장까지
타고 갈 차를 기다립니당
ㅎㅎ

사진도 한장

강아지 수제간식 강아지 빼빼로모양 견빼로

 

비행장에서 찍은 풍경..
여기까지 올라가는 동안 심장이 바운스!

이 풍경을 내려다보는 순간
아.. 내려갈까하는 생각이..
여길 내 두다리로 뛰어야한다고?
다리 풀려서 주져앉을 거 같아서
강사님에게 좀 징얼거렸어요ㅋㅋㅋㅋ


아… 헬멧 관종같아ㅋㅋㅋㅋㅋ
세명이 타러 갔는데 저것만 귀가 달려있었네요


올라가면 순서대로 강사님이
사진을 열심히 찍어주세요
(점프샷도 찍어주시고ㅎㅎ)

남해 청정별원 해비채펜션


열심히 뛰어서 떳어요!
거의 마지막 뛰는 순간은 앞으로 안가요..
앞만 발을 굴려도ㅋㅋㅋㅋㅋ
그럼 강사님이 밀어주셔요

남해패러글라이딩이 좋았던 점!
1. 준비물이 따로 필요없어요(필요한건 다 있어요)
2. 친절한 강사님!
3. 내려오면 비행 중에 찍은 영상을 바로 폰으로 받을 수 있어요


특히 2번이 정말 좋았어요.
무섭다고 징얼거리는 것도 들어주시고
안심도 시켜주시고 정말… 감동이었어요


남해 여행 가신다면 꼭!
패러글라이딩 체험 해보세요~

위치는.. 구판장 글 썻었죠?
그 라인에 있어요
해안가 따라서 반대쪽으로 쭉~ 가면 나와요ㅎㅎㅎ
(접수처에서 보면 구판장이 보여요ㅋㅋㅋ

남해패러글라이딩
경남 남해군 서면 남상리 1473-3
https://naver.me/FxLX54yY

 

남해패러글라이딩 : 네이버

방문자리뷰 81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