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로그/우주 맛집리스트☆

철판볶음밥이 궁금할 땐 오미철판으로!!

by 달리주 2023. 12. 20.
728x90
반응형

우주맛탐사대 16번째 착륙지.
 
오미철판은 창원시 진해구 용원에 위치하고 있어요.
 
거의 10년 가까이 운영하고있는 가게인데
맛있으면서도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 맛집이
안타까워서 우주맛탐사대를 생각하게 되었어요.
 
테이블은 4~5개 정도 준비되어있고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문제는 없었어요.
(가게 앞에도 주차할..수는 있지만.. 단속이 뜨기도..)

볶음밥/볶음면에 모짜렐라 치즈 추가도 할 수 있어요.
숙주도 가능!!

저희는 모짜렐라 치즈만 추가했어요.
(여기 치즈 맛있어용ㅎㅎ)

볶음면은 야끼우동에 가깝다 볶음밥은 말그대로 철판볶음밥 ^^

볶음면은 야끼우동에 가깝고
볶음밥은 쌀알이 굴러다니는 말그대로의
철판볶음밥이예요!
(맛객 주는 볶음면은 아직 안먹어봤어요

치즈추가한 삼겹살 볶음밥!!
기름코팅된 볶음밥은 언제먹어도 맛있죠?
(한국인 영혼의 단짝이랄까...)

 

 

[맛객 우]
음식점수 7.5
 
철판위 삼겹살과 아이들의 파워풀한 댄스
 
요즘 철판요리란 보기 참 어렵다 그 와중
이 가게의 철판볶음밥은 거의 유일한 선택지가
되고있는것 같다.
 
거의 오마카세 또는 고급 다이닝으로 넘어가고
있는 추세에서 아직 사장님이 남아주셔서
고마울 따름이다.
 
식문화도 보여지는것에 중시하고 있는 요즘 직접 철판에 볶고 있는것을 오픈형 주방으로 보여주며 운영했으면 좋을텐데
 
주방 구조상 안쪽에서 열심히 볶는 모습만 보일뿐이다 하지만 어쩌겠는가 가게자체가 아담하고
그런구조가 아닌것은 요즘 트렌드와 정반대로
겉은 투박하고 속이 화려한 외유내강형 식당이다.
 
맛으로 넘어가면
삼겹살 향이 아주 강렬하고 야채들은 퍼지지않고 아삭아삭했고 그 야채들에도 화력이 느껴진다.
 
밥 역시 고슬고슬하니 알알히 코팅되어 맛의
즐거움을 더한다.
 
매콤한맛이 있으나 고추기름정도의 맵기라 매운걸 못드시는분들도 크게 문제없다 느껴진다.
(많이 못드시는분은.. 제외)
 
필자는 모든 메뉴를 먹어봤는데 삼겹살볶음밥 ,
볶음면이 Best 인듯하며 나머지 메뉴도 크게
뒤떨어지지 않는다.
 
불고기 볶음밥 =아이들 추천
해물볶음밥 = 해산물 좋아하는분들 작은 조개류 위주인데 호불호 갈릴맛이다.
 
양이 부족할것같거나 많이 먹을생각이라면
곱배기로 배터지게 먹을수도 있다 
 
8년전 방문했을때에 비하여 당연히 가격은
올랐으나 요즘시대에 아직도 1만원 이내에
이정도 퀄리티의 철판볶음밥이라면 사장님이 가게 확장을 안하신 이유는 거기 있지않을까
(사장님 돈버세요)
 
당신 기술에 가격을 너무 저렴히 매기고 계신것
같다. 전에 포스팅한 복래분식처럼

 

[맛객 주]
음식점수 7점

처음엔 해물볶음밥을 먹었었는데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 제 입맛에는
그.. 특유의 해산물 향이 진하게 맴돌아서 조오금
실망했어요. 주문할 때 중국집 새우볶음밥 정도를
생각했었어요. 하지만 확실히 일반 중국집 볶음밥이랑은 다른 향을 가지고 있었어요.

두번째는 불고기볶음밥을 먹어봤어요.
달달하고 순한 맛으로 어린친구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하지만 불고기소스 향과
기름이 더해져서 살짝 느끼했어요.

세번째! 드디어 삼겹살볶음밥을 먹었어요.
한입 먹으면서 ’아..앞으로 너만 먹을게‘라고
생각했어요ㅋㅋㅋ

대표 메뉴에는 다 이유가 있구나.. 이번에 갔을 땐 치즈 추가도 했는데 음! 치즈추가가 답이다!!ㅎㅎ

밥알이 알알이 굴러다니고 삼겹살의 적당한 향이
느껴지는 볶음밥이었어요.

 
 
한줄평
[맛객 우]
"사랑과 정열을 그대에게"  열정가득한 철판볶음밥 

[맛객 주]
철판볶음밥이 볶음밥이랑 뭐가 다르지? 싶으면 가서
드셔보세요👍🏼

위치첨부(주차장 가게앞 가능. 자리 없으면 공용주차장 이용)
오미철판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재로 55-1 (용원동) https://kko.to/e6n5X7Mc2O

 

오미철판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재로 55-1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