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부산 외] 여기저기

[은평구] 메종드단아

by 달리주 2022. 5. 25.
728x90
반응형

한식레스토랑 "메종드단아"
이름처럼 이쁘고 맛있는 음식을
만날 수 있는 식당이예요

외관이 카페처럼 생겨서
모르고 지나칠뻔했어요ㅎㅎ
가게 옆 주차장에 주차 후 들어갑니다

깔끔한 메뉴판 스캔~

저흰 인원이 많아서
먼저 예약&주문하고 갔어요

간단한 테이블 세팅
저기 샐러드처럼 보이는 건 겉절이에 가까웠어요
깻잎순은 깔끔해서 계속 손이 갔어요(집에와서 반찬으로 해먹기도 했어요ㅎㅎ)
특히!! 저 마늘종 피클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집어먹었어요

연어장!

연어냄새보단 향신료 향이 강했던 연어장이었어요
전 해산물은 비린맛이 심하면 못먹는데
여긴 향신료 덕분인지 먹기 좋았어요

고등어구이!
종류가 두개였지만 사진은 하나인...
요 사진은 향신료가 들어간 구이이고 하나는 그냥 소금구이였어요
전 소금구이가 더 맛있어요
향신료가 있는 고등어고이는 살짝 매운향이 있어요
(겉에만 살짝이고 속살은 괜찮아요)

그래도 겉바속촉으로 나와서 맛있었어요ㅎㅎ

대망의 버터새우솥밥!!
버터밥은 사랑입니다~~
거기다 새우까지!!
행복한 1인은 와구와구 밥을 먹었어요

이 뒤에도 소갈비살구이가 나왔지만
사진은 안찍고 입에 넣기 바빳답니다ㅎㅎ
소갈비살구이도 완전 부드러웠어요

전체적으로 음식 간이 쎄지 않고 부드러워서
배터지게 먹고도 속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음식은 순서대로 나오느라 조금 텀이 있었지만
막 늦게 나오는 건 아니어서 천천히 대화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양식은 지겨운데 분위기있는 밥집이 가고 싶다!
하면 꼭 가보세요

....네이버 지도엔 메종드단아로 검색하면 나오는데
다음지도엔 다른 걸로 나오네요..

일단 주소와 인스타를 첨부해봅니다ㅠㅠ

주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대서문길 45-7
728x90
반응형
LIST

댓글